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자 손금/여자 손금 보는법 (Feat. 막쥔손금,M자손금)

반응형

손바닥을 펴봤을 때, 손에 있는 손금은 제각각 모두 다른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손금을 옛날 시대에는 인생을 들여다보고, 미래를 점쳐보는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했는데요. 이 손금은 여자와 남자, 왼손과 오른손 할 것 없이 기본적으로 양손 모두를 확인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특히, 양손의 손금이 매우 다른 모양을 띄고 있다면? 더욱 두 양손 모두의 손금을 해석해야겠지요.

 

그럼 지금부터

나의 재물운이나 결혼, 연애, 건강 등의 정보를 손금보는 법을 통해 해석해보겠습니다.

 

#난 오른손? 왼손? 양쪽 손금 보는 법

내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손(자주 사용하는 손)은 현재와 근시일의 미래를 해석할 수 있고, 보조적으로 사용하는 손은 내가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운명과 과거를 의미합니다. 

 

예) 오른손잡이라면 오른손은 내가 스스로 만든 운명과 미래, 왼손은 내가 선천적으로 얻은 천성. 왼손잡이의 경우 그 반대.

 

손금은 먼저 기본적으로 감정선, 두뇌선 or지능선, 생명선, 운명선으로 4가지 기본을 이룹니다. 그 외에 결혼 재물, 도화살 등 다양한 성향을 나타내는 손금과 극소수의 사람들만 가지고 있는 매우 희귀한 손금도 존재합니다. 막쥔손금이나 M자손금 등이 이에 속합니다. 

 

 

손바닥을 폈을 때, 손날 바깥쪽부터 검지 손가락까지 위로 생긴 감정선은 성격과 성향을 나타냅니다. 감정선이 위로 올라 갈수록 쾌활한 성격을 갖고 있고, 사교성이 높아 대인관계가 좋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감정선을 가지고 있다면 내성적인 성향과 소심하고, 걱정이 많은 타입의 사람입니다.

감정선이 평평하지 않고 강한 곡선을 띌수록 자존심과 고집이 세고, 감정적인 타입입니다.

 

 

새끼손가락 밑부분에 위치한 짧고 얇은 작은 선이 바로 결혼선입니다. 보통은 2~3개 정도를 가지고 있지만, 많으면 3~5개를 갖고 있는데, 결혼선이 많을수록 여러 사람을 만나고, 바람둥이 기질이 높을 수 있습니다. 개수가 결혼의 횟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나 개수가 많으면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습니다. 선이 위쪽으로 향할수록 결혼운이 좋고, 매력도가 높은 사람일 수 있습니다.

 

 

두뇌선은 감정선 밑쪽으로 엄지와 검지 손가락 사이에서 내려오는 선입니다. 두뇌선 바로 밑쪽의 생명선과 같은 곳에서 시작을 하는데,  시작점이 붙어있지 않고, 조금 떨어져서 출발하는 선일 경우 독립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두뇌 손금이 선명하고 아래쪽으로 향할수록 이성적이고, 위로 향한다면 현실적이며 다소 예민한 편입니다.  또, 선명하지 않고 두 갈래로 나뉘는 형식은 예술분야에 능통할 수 있습니다.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곡선으로 내려오는 가장 밑에 있는 생명선은 갈라지는 형식이 아닌 깔끔하게 내려오는 손금이 질병 없이 건강한 선입니다. 선명하지 않고, 끊어지고 갈라지는 선이라면 잔병치례가 많고, 건강에 자주 이상을 겪을 수 있어 평소에 더욱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흐리고 짧은 생명선보다는 선명하고 길게 뻗은 선이 좋은 생면 손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쉽게 볼 수 없는 세로 손금

 

손바닥 중간을 세로로 가로지르는 선이 운명선입니다. 이 운명선의 경우 모든 사람에게 다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타고난 운명을 나타내는 이 운명선은 선명하고, 곧게, 쭉 길게 뻗어있을수록 좋은 운명을 타고난 사람입니다.  손목부터 손바닥 중간까지는 중년, 중간부터 중지까지는 초년의 운명을 나타냅니다. 

 

 

약지에서 세로 방향으로 내려오는 태양선은 흔하게 나타나는 손금이 아닙니다. 세로손금은 특히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이 어려우므로 특정한 행동 또는 생각을 할 때 생긴다고 합니다. 태양선이 있는 사람은 주변인물 중 나를 보필해주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지원해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보통 이 태양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정치인, 사업가가 많으며, 그 만큼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재물선은 새끼손가락 밑쪽부터 세로방향으로 내려오는 선입니다. 재물선 또한 태양선만큼 보기 드문 희귀한 손금으로, 보통의 사람들과는 다르게 돈을 벌거나 큰 규모의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재테크에 능통하고, 명석한 두뇌를 갖고 있어 사업을 하거나 투자를 잘하는 등 부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거침없이 도전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때문에 일반인은 가질 수 없는 규모의 부를 쟁취하기도 합니다.

 

#희귀한 부자 손금

 

삼지창 손금은 매우 희귀한 손금으로, 감정선 위로 재물선, 태양선, 운명선 3개의 선이 삼지창 모양으로 나타납니다. 이 손금은 선천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닌 후천적인 영향으로 삼지창 모양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대그룹의 정주영 회장과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이 바로 이 삼지창 손금을 갖고 있는 만큼, 사업의 높은 성공률과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리더십이 강하고, 명석한 두뇌를 가졌다고 알려진 X선 손금은 전 세계 인구의 3% 정도만이 갖고 있는 매우 희귀한 손금입니다. 러시아의 한 연구센터에서 약 200만 명의 손금을 조사한 결과 X선 손금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영향력이 강하고, 리더의 성향이 강하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X선 손금은 푸틴 대통령과 링컨 대통령이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자 손금은 극소수의 사람만 갖고 있는 찾아보기 힘든 손금으로 언제나 행운이 따르는 운명이라고 합니다. 특히, M자 손금이 선명하고 완벽한 M자 모양을 띌수록 부와 명예가 따르며, 전문 분야에서 큰 명성을 떨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M자 손금은 대표적으로 워렌 버핏이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인의 인기와 관련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금성대 손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중지와 약지 사이에 반달 모양으로 그려진 금성대는 타고난 매력을 갖추고 있어 주변에 찾는 사람이 많고, 모임을 갖는 경우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사람들과 쉽게 가까워지고 연인을 만들 수 있으나 본인이 원치 않거나 혹은 귀찮아서 혼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금성대를 갖고 있는 사람은 사교성이 높고, 말솜씨가 좋으며, 사람들과 허물없이 편하게 지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전 세계 단 1% 정도만 존재하는 막쥔손금은 감정선과 두뇌선이 쭉 일자를 띄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희귀한 형태로 하늘에서 선택받은 부자라고 이야기할 만큼 좋은 선이지만 대박 또는 쪽박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한 의지로 노력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가난하게 살 수도 있습니다. 막쥔손금을 가진 사람은 물질적인 성공과 사회적인 성취욕이 매우 강하므로 사회에서 크게 성공하는 인물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